Sunday, August 21, 2016

잠비아 에서 온라인 무역






+

개방성 및 제한하면, 잠비아 공화국 (GRZ)의 외국인 투자 정부는 같은 무역 및 투자 진흥 기관의 숫자의 통합을 통해 2007 년 1 월에 설립 된 잠비아 개발기구 (ZDA)을 통해 외국인 투자를 추구 잠비아에 관심이있는 해외 투자자를위한 원 스톱 자원. 잠비아의 외국인 투자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법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업 수당, 면제와 양보의 형태로 인센티브의 넓은 범위를 제공하는 2006 년 잠비아 진흥원 법. 홍보와 사비 인프라 프로젝트 및 사회 서비스의 효과적인 전달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금융 및 국가 계획의 내각 아래 PPP 장치를 설립 민관 파트너십 2009 년 (PPP) 법. GRZ는 국가의 경제 개발을위한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상업, 무역 및 산업 자원부하에 산업​​ 개발위원회를 설립하기 위해 잠비아 진흥원과 PPP 장치를 통합 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가 PPP 단위로 가져 프로젝트 진행은 2011 년 9 월에 회사에서 잠비아의 등록을 지배 1994 년 회사법을, 새로운 애국 전선 (PF) 정부의 선거를 다음과 마구간. 2012 년 회사법에 변화는 0에서 투자의 크기에 따라 외국인 투자 기업에 51퍼센트에 이르기까지 토착화 요구 사항을 부과 할 수있는 제안했다. 회사법에 대한 모든 개정은, 그러나, 초안에 남아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투자자들에게 일반 인센티브 관세 및 소비세 법, 1966 년 소득세 법 및 1995 년 고용의 부가가치세 법 법 캡 (268), 잠비아를 포함한 잠비아 수익 기관 (ZRA)를 지배 모듬 법률에 제공 필요한 최소한의 고용 계약 조건을 제공 기본적인 고용 법이야. 방문자, 외국인과 이민자의 잠비아에서 입국 및 거주을 조절 이민 추방 법 캡 (123). 잠비아 사법 시스템은 계약의 신성함을 지키는에서 혼합 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법 과정은 길고 비효율적이다. 많은 행정 장관은 상업적인 문제에 경험이 부족하다. 이러한 차이를 만들 수 회사법, 변경이 제안되었다하지만 2012 년 투자자들은 경제의 모든 부문에 투자 무료이며, ZDA를 통해 제공되는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에 구별는 외국 및 국내 투자자들 사이 잠비아 법에 존재하지 않는 2006 년 법 (이 보고서의 뒷부분에서 설명). 잠비아 기업은 정부가 때때로 사업의 같은 라인에서 잠비아 기업에 사용할 수없는 외국 기업 세금 환경을 제공 불평했다. 민영화 과정에서 외국인 투자자는 국영 기업에 입찰 자격이 있습니다. 비 잠비아는 제한없이 잠비아받는 것과 유사한 조건에 루사카 증권 거래소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 결정이 ZDA에 의해 만들어진 경우 무게 방법 등의 약속 명확하지 않지만 민영화 기업에 대한 입찰 라이센스 또는 양보 또는 투자자를 찾는 회사는 현지 파트너를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ZDA 보드는 인센티브가 요구되는 모든 투자를 상영 보통 30 일 이내에 결정을한다. 리뷰 일상과 비 차별적 표시되며 신청자는 투자 이사회의 결정에 이의를 제기 할 권리가 있습니다. ZDA 보드는 다양한 정부와 민간 부문 이해 관계자의 대표를 포함하여 16 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투자 섹터 또는 값의 결정에 대한 검토의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신청은 필수입니다. 투자 응용 프로그램이 많은 가운데, 결정하는 심사기구에 실시한다 : 제안 된 투자는 고용 및 프로젝트가 수출 제안 된 투자에 가능성이 영향을 지향하는 정도 인적 자원의 개발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되는 정도를 , 조치가 환경 보호 및 오염 관리법 기술 이전 및위원회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것이 다른 고려 사항의 가능성에 따라, 부정적인 환경 적 결과를 처리하기 위해 제안 필요한 환경에 있습니다. 검토의 가능한 결과는 불리한 환경 문제가 발생 특히 금지 또는 추가 요구 사항의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리뷰는 일반적으로 적시에 완료됩니다. 투자자는 이사회의 결정을받은 14 일 이내에, 재무 부장관과 국가 계획의 결정에 이의를 제기 할 수있다. 매력을 받고 30 일 이내에 장관은 별도로 설정, 확인 또는 이사회의 결정을 개정 할 수있다. , 30 일 이내에, 그 결정에 대하여 잠비아의 고등 법원에 항소 할 수있다 부장관의 결정에 불만 투자자. 부정적인 보고서는이 과정에 관한 미국 기업에서 수신되지 않았습니다. ZDA 법은 외국인 투자자를 차별하지 않으며, 모든 부문 모두 국내 및 해외 투자자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시민 경제 능력을 키우고위원회는 잠비아 소유 및 기반 기업을 지원하는 것이 우선 조달을 구현하기 위해 잠비아 공공 조달 기관과 협력하고있다. 와 관련된 자금을 변환하거나 전송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변환 및 전송 정책 다음 GRZ가 싱크 탱크 및 기타 조직, 새천년 도전 공사 (MCC)를 포함하여 제조 외국인 투자에 개방과 관련된 다양한 지표에서 순위를 어디에 다음 표 표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통화로하고 법률 시장 지우기 속도 (투자 자본, 수익, 대출 상환 및 리스료의 송금 포함) 투자. 투자자들은 자본 투자뿐만 아니라, 배당, 관리 수수료, 이자, 이익, 기술 수​​수료와 로열티를 송환 무료입니다. 외국인은 전송 및 / 또는 어려움없이 잠비아 적립 임금을 송금 할 수 있습니다. 없음 교환 컨트롤은 거주자 또는 비거주자 중 하나로 사업을하는 사람을 위해 잠비아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비 현금 거래에 대한 제한은 없다. 이상 - 더 - 카운터 현지 통화로 현금 전환, 외화로 크가 아닌 계정 소유자에 대한 5000 계정 소유자에 대한 거래 당 최대 1,000로 제한됩니다. 투자 송금을위한 외환에 영향을 미치는 송금 정책을 변경 알려진 계획은 없습니다. 투자자들은 컨버터블, 협상 악기를 활용 한 포함, 법적 병렬 시장을 통해 송금 할 수 있고, 이익의 송금, 부채 서비스, 자본, 자본 이득, 지적 재산권, 또는 수입 입력에 반환의 유입 또는 자금의 유출에 제한이 없다 . 해외 얻은 이익에 대한 항복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수용 및 보상 투자은 법적으로 몰수 특정 속성에 관한 의회의 행위에 의해 몰수 할 수있다. ZDA 법 보정 공정 시장 가격이어야한다고하더라도, 공정 시장 가격을 결정하기위한 방법이 불명확된다. 보상은 현재 환율로 전환합니다. ZDA 법은 또한 부정적인 초기 투자 후 7 년 동안 1,993의 투자 행위에 대한 후속 변경에 영향을받지로부터 투자자를 보호합니다. 이 시간 (일반적으로 오년)의 일정 금액 후 미개발로 지배되는 경우 99 년 임대에 따라 부여되는 임차 토지는 정부에 되돌아 갈 수 있습니다. 대지의 제목은 때때로 의문을 제기하고 토지 다른 소유자에 다시 제목입니다. 2012 년 GRZ 한 국가 소유 기업 (SOE)의 민영화를 반대하고 두 정부의 양보를 종료, 수용과 유사한 여러 가지 작업을했다. 2012 외국인 직접 투자에 대한 GRZ 수치는 유의 한 외국 취득 자금의 반환 오프셋을 반영하지만 세 가지 경우에, GRZ 작업에 대한 완전한 보상은 아직 확정되어야한다. 2012 년 1 월의 GRZ 높은 탈선의 수준과 생명과 재산의 손실을 포함, 리비아의 비 효율성에 SOE 잠비아 통신 회사 (Zamtel)의 2010 년 6 월 판매를 반전. 양보 잠비아 철도, 잠비아 철도 네트워크의 준 국영 전 운영자에게 반환되었습니다. 2012 년 11 월의 GRZ도 (앙골라)와 Jimbe, Nakonde 다섯 다른 국경 양보와 함께 콩고 민주 공화국과 Kasumbalesa 국경 게시물을 관리 할 수​​있는 개인 소유의 잠비아 국경 횡단 회사와 협약을 체결 종료 (탄자니아와) , Chanida (모잠비크)와, (콩고 DR 포함) Kipushi 및 (말라위)와 Mwami. GRZ 구축하고 기초를 운영, 디자인에 PPP로 수상했던 양보를 종료에 밀수와 수익의 손실을 인용했다. GRZ는 수용 투자자 또는 미국 투자 회사 또는 대표에 대해 차별하지 않습니다. 경제가 잠비아 투자 코드 신청자가 처음 잠비아 고등 법원과 내부 분쟁 합의를 제출해야한다고 규정 1991 년 다당제 민주주의의 도입 다음 자유화 된 이후 미국 회사를 포함하는 상대적으로 적은 투자 분쟁이 발생했다. 그 실패, 당사자들은 국가가 같은 바인딩을 인식하고 국제 중재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잠비아는 투자 분쟁 (ICSID)와 국제 무역 법률의 유엔위원회 (UNCITRAL)의 해결을위한 국제 센터의 구성원입니다. 이전 분쟁은 상품과 서비스 및 파산 갔다 잠비아 항공 회사에 임대 된 미국 소유 항공기의 지연 해제에 대한 미국 기업에 국유 기업에서 지연 지불을하고있었습니다. 잠비아 법원은 어느 정도 독립적이지만, 계약 및 재산권 집행 약한이며, 최종 법원의 결정이 엄청나게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외국인 심판 (상호 시행) 법 (법률 인용) 잠비아의 법률 장 (76)는 상호 대우를 부여 외국에서 주어진 판단의 잠비아 시행을위한 규정한다. 외국 판결의 등록은 자동으로되지 않습니다. 2010에서, 루사카 고등 법원 판사는 반대로 전례에도 불구하고, 전 대통령 프레 더릭 칠 루바에 대해 런던 시민의 판단은 잠비아 법원에 등록 할 수 없다고 판결했다. 잠비아의 법률의 파산 법률 캡 (82)은 채무자의 재산의 파산 관리를 위해 제공하고, 채무자가 저지른 범죄의 처벌 조항을 만든다. 또한 잠비아와 다른 나라 사이의 파산 절차에서 상호 제공 및 전술에 따라 부수적 문제와 필연적를 제공한다. 이 지역의 개인 및 외국인 투자자에 적용됩니다. 파산 판단은 현지 통화로되어 있지만, 모든 국제 태환 통화로 지급 할 수있다. 2000 년 잠비아 중재법 제 19 국내 및 국제 중재에 적용되며 UNCITRAL 모델 법을 기반으로합니다. 중재 계약은 서면으로해야합니다. 당사자는 국적, 성별, 전문 자격증의 중재인을 임명 할 수있다. 외국 변호사는 잠비아에서 발생하는 국내 또는 국제 중재에서 당사자를 대표 할 수 없습니다. 중재 기관, 중재의 잠비아 연구소가 있지만, 온라인 중재를 제공 아무 시설이 없습니다. 중재 상 잠비아의 고등 법원에서 시행되며, 시행 또는 수상의 집행을 거부하는 판단은 대법원에 항소 할 수있다. 평균적으로, 그것은 실행 부착 자산의 영장에 출원에서, 잠비아에서 렌더링 중재 상을 시행 약 14 주 정도 소요됩니다. 그것은 외국의 수상을 적용 할 약 18 주 정도 소요됩니다. 국가 기관과 관련된 계약은 일반적으로 분쟁 해결 수단으로 중재에 의존한다. 잠비아 입력 미국과 1965 년의 다른 국가 국민 간의 투자 분쟁 해결의 협약에 대한 인식과 6 월 (7) 1959 년 발효 된 1958 년 외국 중 재판정의 집행에 관한 협약 당사자 및 파티 힘으로 10 월 14 일 1966 년에이 잠비아의 법률의 협약 법 캡 (42)은 투자를 통해 분쟁 시행되고있다. 성능 요구 사항 및 인센티브는 GRZ 무역 관련 투자 조치 (무역 관련) 요구 사항과 일치하도록 노력하고 일반적으로 WTO의 무역 관련 의무를 준수합니다. ZDA 법에 따라 우선 순위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농업, 제조업, 광업 및 관광. 2006 년 ZDA 법은 국내 및 해외 투자 모두에 균일하게 적용되는 기업에 대한 수당, 면제와 양보의 형태로 인센티브의 넓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확인 된 부문 또는 제품에 최소 10 만 달러를 투자 할 투자자는 ZDA 법에 따라 규정 된 인센티브를받을 수 있습니다. 0 % 세금 : 다중 시설 경제 구역 (MFEZ) 및 / 또는 섹터 또는 ZD​​A 법에 따라 우선 순위 부문 또는 제품으로 제공 제품에로, 일반 인센티브뿐만 아니라, 자격이 적어도 50 만 투자하는 투자자 배당 선언의 첫 번째 년에서 5 년간 배당금의 비율. 첫 해 이익에서 5 년간 이익에 0 %의 세금이 만들어집니다. 올해 6 ~ 8의 경우, 수익의 50 %가 과세 대상이며, 년 아홉과 열을 위해, 이익의 75 %가 과세됩니다. 5 년 동안 트럭 및 특수 자동차를 포함한 원자재, 자본재 및 기계에 0 %의 수입 관세. 트럭 및 특수 자동차를 포함한 기계 및 장비에 VAT의 연기. 외국인 투자자들은 잠비아의 세금 제도 하에서 국민 대우를받을 수 있습니다. 제조, 광업, 호텔 구조는 연간 5 %의 감가 상각 충당금, 플러스 건물이 처음 사용 된 연도에 비용의 10 %의 초기 수당을받을 수 있습니다. 장비, 기계, 및 농업, 제조에만 사용 식물, 관광은 50 %의 감가 상각 수당을받을 수 있습니다. 농장 개선에 자본 지출은 개선 후 첫 5 년 동안 연간 20 %의 농장 개선 수당을받을 수 있습니다. 커피, 차, 바나나, 감귤류, 또는 유사한 식물의 성장에 자본 지출 수당은 생산의 첫 해를 통해 연간 10 %의 개발 수당 자격. 100 %의 농장 작업 수당은 특정 농지 지출에 적용됩니다. 비상업적 인 차량에 대한 감가 상각 충당금은 20 % (정액법 감가 상각)입니다. 소득을 생성에 사용되는 다른 자산에 대한 지출은 25 % (정액법 감가 상각)의 감가 상각 수당 자격. 성능 요구 사항이 부과되지 않지만 투자 라이센스가 충족 될 때까지, 당국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만든 약속을 기대합니다. 로컬 콘텐츠, 주식, 금융, 고용, 또는 기술 이전에 대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정부는 오프셋 요구 사항을 부과하거나 특정 지리적 영역 또는 로컬 콘텐츠에 투자 할 수있는 권한에 조건을 부과하지만, 투자자들은 지역의 국민을 사용하도록 권장하지 않습니다. 2012 년 국가 예산은 관광 분야에 사용하기 위해 헬리콥터 및 마이크로 조명에 5 %의 관세를 제거했습니다. 구리 및 코발트 정광에 적용되는 수출 관세 10 %로 15에서 감소 모든 처리되지 않은 또는 반 가공 미네랄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이 확장은 로컬 처리 및 값 추가를 장려하기위한 것입니다. 2013 년 국가 예산에서 GRZ는 기관차와 객차, 냉동 어선, 크루즈 및 페리 보트, 준설선, 모터 사이클과 구급차를 포함한 기계 및 전기 기계, 공작 기계 및 차량의 넓은 범위에서 관세를 제거했습니다. 정부는 모든 국제 기업이 이전에 시장에 진입에 계약에 의해 약속에 따라, 국내 휴대 전화 네트워크의 서비스를 루사카 증권 거래소에 주식의 10 %를 운영 허가해야합니다. 투자자는 규제 당국의 승인 과정의 일환으로 ZDA에 독점 정보를 공개해야합니다. 1994 년의 이민 추방 법, 25 만 또는 전환 통화에 해당하는 최소 투자하는 외국인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최대 5 외국인에 대한 자체 고용 허가 및 취업 허가를받을 권리가있다. 그러나 실제로 일부 외국 기업이 있었다 어려움이 허가, 특히 소규모 투자자를 확보. 수입 제한 가금류 및 육류 제품, 환경, 건강 및 보안상의 이유로 유전자 변형 제품에 힘에 있습니다. 가져 오기 라이센스는 대부분의 농산물이 필요하고, 잠비아 무역 제재 조치를 적용하지 않는다. 식품 수입은 영어로 포장 요구 사항을 필요 년 9 월 1978 년 식품 의약품 법의 규정을 충족해야합니다. 2011 년 중국어로 표시 한 모듬 식품의 위탁은 포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의 Chirundu 국경 포스트에 파괴되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개인 소유권 및 설립 해외 및 국내 민간 단체로 설립 할 권리와 자신의 사업 기업이 있고 이익이 활동의​​ 모든 형태에 관여, 어떤 비즈니스 벤처 기업이 정부를 위해 단독으로 예약되지 않습니다. 민간 단체가 자유롭게 설정하고 비즈니스 기업의 이익 처분 할 수 있지만, 투자 이사회 승인은 새로운 소유자에게 특정 기업에 대한 투자 라이센스를 전송하는 데 필요합니다. 민간 기업은 때때로 그들이 라이센스 또는 양보 공공 기업과 경쟁 할 때 경기장이 수준이 아니라고 불평했다. 재산권 ZDA 법의 보호 재산권이 존중 될 것이라고 투자자를 보장합니다. 이동과 실제 모두 속성 보안 이익은 인식 및 적용됩니다. ZDA 법은 법적 보호를 제공하고, 토지, 건물 및 주택 담보 대출 등 모든 재산권의 취득 및 처분을 용이하게한다. ZDA 우선 순위 분야에 대한 투자를 위해 땅을 식별하기위한 빠른 추적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토지의 위원으로 일하고있다. 잠비아 상표 보호를위한 법적 프레임 워크는 적절하다. 그들이 충분하지 않은 사업 독점 정보 공개에 대한 벌금은 그러나, 적절하게 공개를 처벌 할 수있다. 저작권 보호에 제한이 있으며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지적 재산권의 집행 잠비아에 약하고 법원은 상업 소송과 약간의 경험이 있습니다. 잠비아의 특허 법률 잠비아가 서명되는 공업 소유권의 보호를위한 파리 협약의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이 항목이나 프로세스를 특허를 최소 4 개월이 걸립니다. 중복 검색이 완료되지 않고, 특허 상 침해의 근거에 항소 할 수있다. 잠비아는 세계 지적 재산권기구 (WIPO), 파리 연합 (EU), 베른 연합 (EU), 아프리카 지역 산업 재산권기구 (ARIPO), 유네스코의 세계 저작권 협약을 포함하여 특허 및 지적 재산권에 관한 국제 협약의 수에 서명합니다. 국가의 법률은 지적 재산권을 보호 일반적으로 적절한, 그리고 최근의 집행은 불법 음악 및 비디오 레코딩, 화장품 및 소프트웨어에 효과가있다. 소규모 상표권 침해 복사하거나 거짓 포장을 통해 일부 포장 제품 발생합니다. 정부는 불만이 수시로 발생하지만, 경쟁을 촉진하기 위해 투명한 정책을 도입하는 방향으로 발전했다 규제 시스템의 투명성. 농업 부문에서 보조금 가격으로 옥수수 (옥수수)의 구입 및 보조금 비료의 유통을 통해 GRZ 개입이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민간 부문의 능력을 약화. 상품에 대한 수입 및 수출 금지의 예측 불가능 성, 특히 옥수수 및 다른 곡물 상품 시장에 민간 부문의 참여에 대한 억지력이다. 노동법 투자를 방해 할 수있는 노동자들에게 매우 관대 한 퇴직금, 휴가 및 기타 혜택을 제공한다. 이러한 규칙은 단기간에 고용 된 인력에 적용되지 않는다. 따라서, 잠비아 직원의 대부분은 비공식 또는 단기간에 고용된다. 2012 년 7 월의 GRZ는 최소 임금 2011 년 2011 년 1 위를 주문 법정 악기의 개정 다음과 근로자의 다양한 카테고리에 대한 잠비아의 법의 고용 법, 캡 (276), 조건 위해 2011 2011 년 제 2 호를 개정 임금의 상향 조정은 개정 된 임금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고용주로서 산업 불안의 원인이 일시적으로 가까운 작업에 선택한 2011 년의 순서 2011 제 3 호. GRZ은 주로 관료적 절차 및 창업 단계에서 기업이 직면 한 요구 사항을 간소화하기 위해 원 스톱 쇼핑 및 전자 레지스트리를 설립했다. 서비스는 잠비아 진흥원을 통해 비즈니스 이름 등록, 회사 설립, 세무 등록, 직원 연금 제도에 대한 고용주 등록, 대출 신청, MSE 등록을 포함, 같은 잠비아 야생 동물 기관과 잠비아 환경 관리 기관으로 이민 및 라이센스 몸. 년 12 월 2012 년 관광 및 예술의 장관은 이미 정부에 의해 수여 양보를 취소, 잠비아 야생 동물 기관과 사냥 양보의 발행에 주장 부패 행위에 대한 다른 네 이사의 사무 총장을 일축했다. 제안 된 법률 및 기타 법적기구는 일반적으로 이익 집단과 심사 또는 효과에 오기 전에 공개 의견 수렴을위한 초안 형태로 게시되지 않습니다. 제안 된 법률과 규정에 대한 의견을위한 기회는 때때로 같은 상공 잠비아 잠비아 상공 회의소 상공 미국 상공 회의소 (ZACCI), 제조 업체의 잠비아 협회 (ZAM), 광산 잠비아 상공 회의소와 잠비아 비즈니스 포럼 등 무역 협회를 통해 존재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해 관계자와의 협의를 개발 법률 및 규정이 감소했을 때. 효율적인 시스템의 토대가 분쟁이 존재 법원를 처리 할 수​​ 있지만, 잠비아 법원은 상업적인 소송의 영역에서 상대적으로 경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대기중인 상업 케이스의 많은 수의 연결, 신속하고 투명하게되는 것을 규제 시스템을 유지합니다. 조정에 의해 분쟁의 해결을 촉진하기 위해 어떤 조치 케이스 백 로그를 삭제하기위한 시도로 구현되었습니다. 법원은 중재를 결합하는 메커니즘을 포함하여 대체 분쟁 해결을 지원합니다. 2004 년 고등 법원은 고 부가가치의 주장을 판단 할 상업 부문을 설립했다. 이 수수료 기반의 시스템은 사건의 해결을 가속화하고있다. 효율적인 자본 시장 및 포트폴리오 투자 정부 정책은 일반적으로 제품 및 요소 시장에서 자원의 진입을 지원하기 위해 재정 자원의 자유로운 흐름을 촉진한다. 잠비아의 은행 (보즈), 중앙 은행의 감독 및 규제 뱅킹, 지난 몇 년 동안 개선되었다. 개선, 구제 금융을 거부 예금 보호를 제한, 대출 회수 노력을 강화하고, 교육 및 은행 감독자의 인센티브를 업그레이드, 일부 부실 은행의 취소에 라이센스를 포함한다. 일부 개선이 최근에 등록되어 있지만, 민간 부문에 대한 신용 비용 만 저 위험 투자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금리의 지속성 12 월 2012 년 18.25 %로 상업 대출 금리 상한선을하는 잠비아의 은행을 지시하는 GRZ을 주도, 소액 금융 대출을 포함한 비은행 금융 기관에 의해 년 1 월부터 2013 년 잠비아의 은행은 이후에 덮인 대출에 1월 2013 년 한 요인 억제 대출의 42 % 많은 대출이 사소한 범죄로 볼 대출 기본, 용인의 문화입니다. 잠비아의 가장 큰 은행의 라이센스에도 불구하고 잠비아 국립 상업 은행 (Z​​anaco), 바클레이즈 은행 잠비아 제한,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 제한 및 Stanbic 잠비아 제한됩니다. 17 세 루사카 증권 거래소 (LUSE)을 청산 및 결제 시스템 설계 및 운영에 대한 국제 권장 사항을 충족하도록 구성되어있다. 거기 LUSE 외국인의 참여에는 제한이 없으며, 외국인은 잠비아와 동일한 조건으로 주식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LUSE는 1998 년 3 월의 LUSE는 잠비아 정부 채권을 판매하는 공식 시장이되었다, 그것의 처음부터 지분 증권의 거래를 제공하고있다. 나열된 보안 또는 정부 채권을 거래하려는 투자자들은 이제 LUSE를 통해 거래를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1993 년 증권법의 규제와 잠비아의 증권 거래위원회에 의해 적용됩니다. 시장에서 금융 상품의 2 차 거래는 일부 지역에서 매우 낮은 또는 존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2011 년 말에 22 기업은 LUSE에 나열 하였다. 2012 년 9 월, 잠비아는 데뷔 10 년 유로 본드에 5000 만달 러를 올렸다. 두 금액 및 발행 수익률은 기대를 초과했습니다. 채권은 5.625 %의 수율로 발행 된 750 만 500에서 제기되었다. 발행이 크게 수주 11 억 초과로, 초과 신청했다. GRZ 특히 수송 및 에너지 분야에서, 국가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는 문제에서 진행을 사용하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민간 기업은 인수 합병을 통해 외국인 투자 열려 있습니다. 경쟁 소비자 보호위원회 (CCPC)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Massmart 홀딩스 제한, 춘분 Lumwana 구리 광산의 배릭 골드 사 인수, 구입의 인수를 통해 게임 상점의 에어텔 인수를 포함하여 검토하고 2011 년 23 큰 인수 합병을 처리 푸마 에너지에 의해 BP 잠비아 및 Metorex Chibuluma 구리 광산의 Jinchuan 그룹 제한 인수를 포함한 남부 아프리카에서 BP의 주가. 국영 기업 (국영 기업)가 잠비아에 남아있는 소수의 국영 기업 (국영 기업)가 있으며, 모두가 심각한 운영 및 관리 문제를 가지고 경쟁. ZESCO 회사는 잠비아 발전, 송전 및 배전을 담당합니다. 두 민간 단체는 일부 광산에 전기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노스 웨스턴 에너지 회사는 솔 웨지에서 Lumwana (배릭 골드) 광산에 전력을 공급하면서 코퍼 에너지 공사는 코퍼에 광산 회사에 전기를 공급한다. 민간 기업은 이러한 라이센스 및 공급 등의 시장, 신용 및 기타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액세스와 관련하여 동일한 조건 하에서 공공 기업과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잠비아는 개인 개발 수력 발전 프로젝트의 파이프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름하지만 몇 : Kabweluma에서 93 MW 발전소 Kundabwika에서 151-MW 발전소 40 MW의 전력 프로젝트의 건설을위한 Lunzua 전력청과 650 만 프로젝트로, 코퍼 에너지 사에 의해 수행되어야합니다 파트너와 250 만 Itezhi Tezhi 수력 프로젝트는 ZESCO와 타타 아프리카 Corporation에서 120 MW를 생산합니다. 국영 기업은 협의 및 민간 부문의 참여, 정부에 의해 임명 이사회에 의해 지배된다. SOE의 최고 경영자 (CEO)는 이사회 의장에게보고한다. SOE가 배당을 선언하는 경우, 이러한 금융 및 국가 계획의 교육부에 지급됩니다. 위원회 위원장은 비공식적으로 의사 결정을하기 전에 정부와 협의 할 의무가있다. 잠비아는 국부 펀드가 없습니다. 법률 및 국제보고 기준을 사용하여 필요에 따라 잠비아 국영 기업은 감사 원장의 사무실 감사합니다. 감사 보고서는 잠비아의 헌법과 잠비아의 법률의 공공 감사 법, 캡 (378), 제 121 조의 규정에 따라 국회에 테이블 화를 위해 대통령에게 제출됩니다. 감사는 매년 실시하고 있지만 마무리 및 게시 결과에 지연이 일반적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CRS)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개념은 최근에 잠비아에 견인을 얻고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일반적인 인식은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사이에 존재한다. 일부 지역 및 외국 기업은 다국적 기업에 대한 OECD 가이드 라인 등의 일반적으로 인정 된 CSR 원칙을 따르는 경향이 다른 외국 기업은 노동권, 환경 보호, 뇌물, 부패와 인권 같은 복잡한 문제를 무시하면서. CSR을 추구 기업은 정부에 의해 호의적으로 볼되고, 지역 사회는 그들이 작동. 잠비아는 중요한 정치적 폭력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잠비아는 이제 대통령 마이클 사타 이끄는 애국 전선에 다자간 민주주의를위한 운동 (MMD) (PF)에서 파티를 지배의 변화를 선도 2011 년 9 월 상대적으로 평화로운, 대통령의 의회 및 지방 정부 선거를 개최 하였다. 가끔 학생들의 시위는 때때로 폭력 설정, 하지만 그들은 일반적으로 짧은 수명과 및 대학 주변의 작은 지역에 국한됩니다. 긴장은 2011 년 1 월 1964 년의 Barotseland 계약에 따른 권리를 통해 서부 지구에서 상승되었습니다 Mongu 및 Limulunga의 시위는 두 개의 사망, 여러 부상과 체포의 수백의 결과로 폭력졌다. Mongu 지역으로 여행 할 때 우리는주의를 조언한다. 2012 년 8 월, 잠비아 광부들은 낮은 임금과 위험한 작업 환경을 통해 폭동 동안 남부 지방에서 중국 소유의 탄광에서 중국 관리자를 죽였다. 잠비아의 부패 방지 활동은 다른 범죄에 대한 처벌을 규정 2010 년 반부패 법 및 2009 년 국가 부패 방지 정책이 적용됩니다. 부패 방지에 관한 법률에 명시된 정책이 적합하지만, 구현은 때때로 부족하다. 잠비아는 내부 고발자 보호, 자산 공개, 증거 및 정보의 자유에 대한 적절한 법률이 부족하다. 잠비아는 서명 잠비아는 국제 비즈니스 거래에서 외국 공무원의 뇌물 퇴치에 OECD 협약의 당사국 인 2007 년 12 월의 부패에 반대 유엔 협약을 비준. 다른 지역 반부패 이니셔티브는 3 월 30 일 2007 년 미국 기업과의 비준 2003년 7월 8일에 비준 남부 아프리카 개발 공동체 (SADC) 프로토콜 부패 방지, 및 예방에 아프리카 연합 (AU) 컨벤션 및 퇴치 손상이다 잠비아 정부는 외국인 직접 투자의 걸림돌로 손상을 확인했다. 부패는 정부 조달 및 분쟁 해결에 가장 널리입니다. 부여하거나, 공공 민간 또는 외국 공무원 뇌물을 수락하는 것은 범죄 행위이며, 이렇게 유죄 판결을받은 사람은 벌금 5 년 이하의 징역에 책임을집니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국경 점수까지의 거리 점수 FRONTIER 비즈니스 2015 DTF (점) 거리를하는 것은 경제가 2005 년 이후 각각의 일을 비즈니스 지표에 어떤 경제에 의해 달성되는 최적의 성능에서 특정 시점 또는 세 번째 해에 얼마나 멀리 평균에 도시한다 지표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 하였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국경 점수까지의 거리 점수 FRONTIER까지의 거리 DTF (점)의 변화는 경제가 2005 년 이후 각 하 고 비즈니스 지표에 어떤 경제에 의해 달성되는 최적의 성능에서 특정 시점 또는 세 번째 해에 얼마나 멀리 평균 보여주는 데이터 지표에 대한 수집 하였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DB 2015 DTF (점) 국경 점수까지의 거리 점수 FRONTIER까지의 거리가 경제가 2005 년 이후 각 하 고 비즈니스 지표에 어떤 경제에 의해 달성되는 최적의 성능에서 특정 시점 또는 세 번째 해에 얼마나 멀리 평균 보여주는 데이터 지표에 대한 수집 하였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국경 점수까지의 거리 점수 FRONTIER까지의 거리 DTF (점)의 변화는 경제가 2005 년 이후 각 하 고 비즈니스 지표에 어떤 경제에 의해 달성되는 최적의 성능에서 특정 시점 또는 세 번째 해에 얼마나 멀리 평균 보여주는 데이터 지표에 대한 수집 하였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밀도와 유한 책임와 새로 생성 된 기업의 수에 대한 정보는 기업가 정신 데이터베이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