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6, 2016

외환 공장 유로 의 달러 форум






+

6 게시물은 내가 1.2176 SL에서 짧은 해요 회원 : 1.2265 EURUSD는 2004년 3월 상태에 합류했다. 나는 동부 표준시 오전 8시 주위에 금요일 아침에 위치했다. 나는 정지 흔적 싶었지만, 지난 주 때문에 괴팍스러운 수면 패턴의 잠 들었다. 다행히 가격이 갑자기 다시 내 중지를 통해 나 역 didnt한다. 나는 손익에 대해, 1.2170에 최대한 빨리 S / ℓ 이동에 대해 생각 해요. 나는 1.1205 주변 다른 바운스에 포함 것이다, 그러나 나는 열린 무역을 떠나 희망 1.2060 영역 아래 휴식 시간에 몇 가지 괜찮은 이익을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전에받은 wouldve 좋겠지 만, 요즘 GBPUSD 및 USDCHF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반송 후 1) 1.2140 금 높은 : 우리가 가까운 금 1.2124에 지금있는 곳에서 저항의 적어도 두 가지 수준이있다 생각 해요 때문에 1.2170 너무 꽉 내 정류장 이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이 무역에 사람이 내가 여기 배치 1.1203에서 불과 61.8 FIBO (1.2159)의 1.2213- 1.2077)과이 끊어 경우 금요일 이전 장중 지원 위 1.1203이 높은 금요일 50 FIBO) (금 낮은 근처), 그때 1.2213의 휴식 때까지 기다립니다 glong 또는이 매일 통합에서 휴식 만약 내가 단지의 경우 다소 유리한 위치의에 할 명확한 방향이 될 때까지 작은 주사위 이익을 찾기 위해 작은 fibos을 재생합니다. 내가 다시 아래로 1.2200 지역의 오프 1.1205 지역의 바운스에 다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FIBO 지원 / 저항 분석의 유형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 나의 추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어쩌면 일부 지표와 나는 BTW 하루 동안 매일 두 번상의와 headandshoulders을 발견하지만, 그들을 언급 didnt한다. 모두 추세 반전 신호이다, 그래서 우리는 더 많은 단점을 볼 수 높은 probality이지만, 나를 위해 때와 같이 여전히 종류의 불확실한이야. 그의 규칙은 나에게 조금 놀라게 - 하지만 그건 내 스타일이야 - 나는 좋은 이익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150 핍 전략을 증발 볼보다 오히려 큰 움직임을 놓칠 거라고 단식 / 복식을 두드리는와 홈런을 찾고되지 좋아 또는 적어도 25 정지를 이동 - 시간이 있지만, 이 달 12 성공적인 거래 중 까다로운되었습니다 만 3 보는 손익분기 내가 50 또는 60의 주사위에 하나의 많은 이륙 생각 해요 당신의 정지를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150의 주사위 금 하지만, 시간 (즉, 경험)와, 어쩌면 내가 보의 무역 MGMT 더 편안 것이다 - 같으면 - 나는 그가 분명이 s의 그 TRLs의 값을 해당 항목에서 자신의 전략을 백업하지만 보는 역사를 가지고 s의 확신 동의 및 최근 실적을 기반으로 T, 난 그냥 유로 및 케이블 면책 조항에 초점을 갈거야 - : TIME 꽤 엿 가장 중요한 성분 91 게시물입니다 나는이에서 바로 고급 초보자를 해요 2004 상태 월 가입 명심 100 핍 이익은 화요일에 사라졌다. 다시 입력 긴 75 핍까지 - 뿐만 아니라 사라졌다. 그 후 1914 년 짧은 다른 30 ​​핍 히트에 나가 1944 중지에 들어갔다. 나는 수익성이 거래는 5MFX 시스템에 따라 150 핍 대상 기다리고, 손실로 전환 수 있도록 유지하는 여유가 없다. 지금부터 나는 내가 그들을있을 때마다 이익을 복용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V 나는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정확하게 알고있다. 이 외환 사업과 짧은 귀하의 손실을 잘라의 오래 된 표준을 배우고 그냥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실행 당신의 이익을하게하려고합니다. 3 데모를 실행하면이 모든 시작 빠는 큰 시간입니다 (2) 일을 차지한다. 난 내 자신처럼 그 재미 돈을 처리 하였다. 경비 어떻게 내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봤다면 나는 그들이의 날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것이 가상 돈이었다. 나는 큰 소리 톤에없는 좋은 언어를 사용합니다. 과. 내 아내는 시정 파도가 더 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냥이 글을 읽는 것은 내 나쁜 거래 습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닭 수있다. t하지만 돈은 이익을 취함으로써 은행입니다. 당신이 늦게 우연히 일어나 않는 경우 정지와 그 3 또는 C 파 체이스 가격까지에 자신을 얻고 보호합니다. 나는 한계가 작동 곳입니다 같아요. 그냥 t (50)을 그 시점을지나 200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뭔가를 놓친 바랍니다. 이 도움과 좋은 거래를 바랍니다. 매끄러운 (60) 추신 : 모든 위로 나는 이번 주에 1,000 망설임도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내가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규칙을 따르는 것입니다 동의 잘못하고 사라입니다. 우리 모두가 우리의 학교 일에서 알다시피, 그러나, 규칙은 파괴 될 존재한다. 당신이 규칙을 깰려고하는 경우에, 그 바람직한는 정지 손실을 취소 바보 같은 일을보다 얼굴을 쳐다보고 때 이익을 위해 그렇게합니다. 내가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규칙을 준수이라고하지만 반복합니다. 가입 2004년 5월 상태 : TIME이 게시물은 내가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규칙을 따르는 것입니다 동의 가장 중요한 성분 (91)이다. 우리 모두가 우리의 학교 일에서 알다시피, 그러나, 규칙은 파괴 될 존재한다. 당신이 규칙을 깰려고하는 경우에, 그 바람직한는 정지 손실을 취소 바보 같은 일을보다 얼굴을 쳐다보고 때 이익을 위해 그렇게합니다. 내가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규칙을 준수이라고하지만 반복합니다. 그룹 나는 오랫동안 여기 동부 표준시 오후 3시 50분 갈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1.1910에 귀선 기다립니다 - 25 레벨이 아기 높은 타고. 다우 너 dunner의 매끄러운 (60) 추신입니다 하루 중이 시간에 옆으로 셔플 살펴보십시오. 보정 항목에 대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가입 2004년 5월 상태 : 정말 120 게시물에게 심리적 테이크 이익을 걱정 A A 심리적 정지 손실로 비 생산이다. IMHO, 150의 주사위를 이동하는 결정보다는 그 움직임을 거래하는 법을 배워야 시간 / 가격의 움직임을 이해하고보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유로 간다. 테이블에 주사위의 많은이 있었다. 시간별 차트의 스윙에 주사위를 계산합니다. 시스템이나 전략은 스윙에 긍정적 인 주사위를 생성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다른 전략이나 시스템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가입 2004년 3월 상태 : 회원 19 게시물이 심리 테이크 이익을 reccommend 것입니다 무엇이 심리적 정지 손실로 비 생산이다. IMHO, 150의 주사위를 이동하는 결정보다는 그 움직임을 거래하는 법을 배워야 시간 / 가격의 움직임을 이해하고보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유로 간다. 테이블에 주사위의 많은이 있었다. 시간별 차트의 스윙에 주사위를 계산합니다. 시스템이나 전략은 스윙에 긍정적 인 주사위를 생성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다른 전략이나 시스템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가입 2004년 5월 상태 : 상인이 시장에서 위치를 복용의 관점에서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는 회원 81 게시물이 스레드를 시작하는 나의 이유였다 주위에 학습과 토론이 될 수 있도록 (필자는 포럼에서 일어나는 참조 didnt는 뭔가.) 거래. 왜 '무역 또는 예측의 설명은 학습의 핵심입니다. 순서로 퍼팅은 하나의 위치를​​ 백업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 상인은 EUR / USD에 대해 말하는 것을들을 수있는 완벽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반전 위치를 촬영하거나 헌신 당신은 왜하고 무슨 말을하는 건가요 추세를 고수 할 것입니다. 나는 EZ 무역 시스템을 고수하고있다. Beacuse 1. 나는 충분히 알거나 애큐 리트 예측을하기에 충분한 경험이 없습니다. 2 내 예측을 사용하여 (지금 세 번째 작업)이 데모 계정을 청소했다. 그래서 난 내 자신의 전화 외환 거래를 할 수있을 정도로 충분한 모르는 것을 알고 충분히 알고 : 가장 어려운 방법은 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가입 2004년 6월 상태 : 회원 8 내가 여기에 대부분의 상인처럼, 잠시 동안 USD 부족하고 있지만 게시물, 지금은 평면입니다. 이유 : 경향 또는 주식 등이 첫 페이지 뉴스가되면, 텔레비전 라디오에서 매일, 당신은 도처에 부딪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 - 그것은 이익을 시장에 다시 뛰어 전에 다시 평가하는 시간이다. 내가 지금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을 호출 할 것 없다, 내가 t 시도 귀찮게 돈 때문에 이익을 내가 테이블에 주사위를 많이 남겨도 평탄하게 나에게 상처를하지 않습니다. 항상 내가 이익을 너무 욕심 때문에 내가 먼저 위치에 불편되기 시작했을 때 내가 시장에 주사위를 다시주고 아파요. 나는 어떤 긴 또는 중간 기간의 거래를 배치하기 전에 추세 지속 또는 반전의 강한 확인을 찾는 것입니다. 가입 2004년 3월 상태 : 매직 맨 3457 게시물 지금 상인은 EUR / USD에 대해 말하는 것을들을 수있는 완벽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지금 EURUSD 단락 만 정상적인 사람은 E-12는 긴장과 행복입니다. 가입 7월 2004 상태 : 내가 여기에 대부분의 상인처럼, 잠시 동안 USD 부족하고 있지만 회원 54 게시물, 지금은 평면입니다. 이유 : 경향 또는 주식 등이 첫 페이지 뉴스가되면, 텔레비전 라디오에서 매일, 당신은 도처에 부딪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 - 그것은 이익을 시장에 다시 뛰어 전에 다시 평가하는 시간이다. 내가 지금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을 호출 할 것 없다, 내가 t 시도 귀찮게 돈 때문에 이익을 내가 테이블에 주사위를 많이 남겨도 평탄하게 나에게 상처를하지 않습니다. 항상 내가 이익을 너무 욕심 때문에 내가 먼저 위치에 불편되기 시작했을 때 내가 시장에 주사위를 다시주고 아파요. 나는 어떤 긴 또는 중간 기간의 거래를 배치하기 전에 추세 지속 또는 반전의 강한 확인을 찾는 것입니다. 윌리엄 에크하르트 EUR / USD - 유로 미국 달러 우리는 사용자와 참여 관점을 공유하고 저자와 서로 질문을 주석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값에 와서 기대했습니다 담론의 높은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마음에 다음과 같은 기준을 유지하십시오 체류가 초점을 맞추고 대화와 트랙을 풍부. 주제와 관련된 유일의 포스트 물질이 논의되고. 존중합니다. 심지어 부정적인 의견을 긍정적으로 그리고 외교적 프레임 할 수 있습니다. 표준 문체를 사용합니다. 구두점 및 대문자와 소문자를 포함합니다. 노트. 코멘트에서 스팸과 / 또는 홍보용 메시지와 링크 않도록 욕설, 비방 또는 저자 또는 다른 사용자에 관한 개인 공격을 제거됩니다. 돈 t 대화를 독점. 우리는 열정과 확신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생각을 방송 할 수있는 기회를주는 강하게 믿는다. 따라서, 시민의 상호 작용에 더하여, 우리는 댓글이 있지만 그렇게 반복해서 다른 사람들이 화가 나 기분을 상하게 것으로, 간결하고 신중하게 자신의 의견을 제공 할 전망이다. 우리는 스레드 또는 포럼을 인수 개인에 대한 불만을받는 경우, 우리는 의지없이 사이트에서 금지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영어 주석이 허용됩니다. 스팸 또는 학대 가해자는 사이트에서 삭제와의 투자 판단에 따라 미래 등록이 금지 될 것입니다. 나는 투자의 댓글 지침을 읽고 설명 약관에 동의합니다. 알바니아 렉 아르메니아 드람 루블 벨라루스 보스니아 - 헤르 체코 비나 마크 영국 파운드 불가리아 레프 - 크로아티아 쿠나에 체코 코 루나 덴마크 크로네 유로 그루지야 라리 헝가리 포린 트 아이슬란드 Kr을 리투​​아니아 리 타스 마케도니아 디나르 몰도바 레우 노르웨이 크로네 폴란드 즐 로티 루마니아 레우 러시아 루블 세르비아 디나르 스웨덴 크로나 스위스 프랑 터키 리라 우크라이나 흐 리브 니아 면책 조항 : 퓨전 미디어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으로도 정확하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의 (주식, 지수, 선물) 및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마켓 메이커에 의해, 그래서 가격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및 가격 지표 및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은 의미,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퓨전 미디어는 t는이 데이터를 사용한 결과로 발생한 거래 손실에 대해서 책임을지지 아무튼. 퓨전 미디어 또는 퓨전 미디어와 관련 누구나 데이터, 시세, 차트, 포함 된 정보를 신뢰 한 결과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지지 본 웹 사이트에 포함 된 / 판매 신호를 구입하지 않습니다. , 가능한 가장 위험한 투자 형태 중 하나입니다 완전히 금융 시장 거래와 관련된 위험 및 비용 관해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외환 (외환) 시장 서비스 장기 외환 시장 분석 - 우리의 무료 외환 시장 분석은 몇 일 몇 주 사이의 시간대 무역 장기 상인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시장을 시간이, 그들의 거래에 대한 개별 상인에게 좋은 타이밍을 제공하기 위해 시장 사이클 분석 도구를 사용합니다. 단기 외환 시장 분석 - 단기 외환 시장 분석은이 섹션에서, 우리는 매일 업데이트 보고서를 단기 상인을 제공하고 4 시간 차트에서 작은 사이클을 인식, 장기 외환 시장 분석과 유사하다. 그것은 우리가 사이클에서 발생하는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현상의 시장 사이클 대부분에 대해 지금 무료에요. 이 계절의 경우, 떠오르는 태양, 썰물과 흐름, 낮과 밤, 태양 주위를 회​​전하는 지구 등의 설정 우리는 당연이 걸릴 거의 사이클의 관점에서 그들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는 거의 예측과 사이클을 연결합니다. 이제, 우리는 외환 시장의 진화를 예측하는 시장 사이클 이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일 외환 2016년 7월 18일 (월요일) 05:30 세계 협정시 EURUSD이 범위 내에서 거래 1.1150에서 1.1035 저항에서 지원 사이를 이동되었습니다보고합니다. 가격은 현재 범위의 하단에 지원을 테스트하고 다시 가기 반송에 대한 준비가 보인다. 100 SMA는 장기 (200) 2016년 (일요일) 7월 17일 USDCAD은 1.3188 저항을 테스트하고 세계 협정시 15시 03분는, 이 수준의 휴식은 다음 위쪽으로 운동에 가격을 가져올 수, 1.2460에서 상승 추세가 재개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이상 1.3600 지역. 지원이 레벨 이하 만 고장이 수, 1.2460에있다. 일요일 7 월 17 일 (2016) 세계 협정시 15시 03분의 USDJPY 매일 차트에서 하락 추세선의 저항에 직면하고있다. 한 추세선 저항이 보유, 98.97에서 바운스는 123.75에서 하락 추세의 통합 (11 월 18 일 높은 2015), 그리고에 더 감소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일요일, 0.7144에서 2016년 7월 17일 세계 협정시 15시 02분 AUDUSD의 상향 이동은 높은 0.7676로 확장. 그러나, 상승 가능성이 0.7834에서 하락세의 보정 것, 또 다른 가을 보정 후에도 가능하며, 다음 목표는 0.6900에있을 것입니다. 일요일 7 월 17 일 (2016) 세계 협정시 15시 01분의 GBPUSD은 1.5016에서 하락세를 유지, 1.2795에서 상승은 하락의 가능성이 통합입니다. 추가 하락은 통합 후 예상 할 수 있으며, 다음 목표는 1.2000에있을 것입니다. 단기적으로 저항 한이 같은 1.3550이다. 일요일 7 월 17 일 (2016) 세계 협정시 15시 01분의 EURUSD 매일 차트에서 하락 추세 선 아래 유지하고, 1.1616에서 하락세를 유지합니다. 추가 하락은 사소한 통합 후 예상 할 수 있으며, 다음 목표는 1.0600 지역에있을 것입니다. 저항의 감소 추세 라인에있다. 기술적 분석 기사 2014년 (수요일) 1월 29일 세계 협정시 14시 43분 추정에 따르면, 외환 시장의 하루 평균 거래 값은 세계에서 가장 큰 금융 시장 만들기, 4 조의 곡이다. 외환 거래는 위험이 높은 활동 및 투자자의 이익을 횡재에 취약합니다. 화요일 12 월 17 일 2013 년 세계 협정시 04시 31분 A를 스프레드는 상인이 지불하는 가격과 브로커가 제공하는 가격의 차이입니다. 그것은 PIP / s로 표현된다. 예를 들면, 공급자의 가격은 4.000이고 브로커의 제공은 이들 사이의 차이는 0.500이며, 3.500이다. 따라서, 확산이다. 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여부 직접 통화를 구입하거나 IG, 통화 시장을 이동할 수 정치와 경제 지표의 배열 같은 회사를 통해 스프레드 베팅에 의해, 외환 거래에 참여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세계 협정시 12시 32분. 월요일 2013년 10월 7일 세계 협정시 08시 19분 우리는 마틴 전략을 옹호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마틴 개념을 존중하고 상인의 포트폴리오에 그 자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정보는 전반적인 위험을 줄이고 마틴의 전반적인 성공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목요일 9 월 12 일 2013 년 세계 협정시 11시 03분 A는 외환 상인은 종종 장기 위험 / 보상 비율을 발생합니다. 이 템 실제로겠습니까이 비율이 상인에게 이익을 많이 가지고 이해 무엇을 의미 하는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